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DreamFactory7 :: IT

치트엔진 7.2 번역 완료 본문

번역_유틸리티/Cheat Engine

치트엔진 7.2 번역 완료

우루사1호 2021. 6. 12. 12:52

치트엔진 7.2를 번역완료했었다.
오늘한건 아니고 이미 했었으나 기록을 남기기위해 글을 써뒀다.
이미 누군가가 윈포에도 7.2에 대한 번역이 올려놨었는데 이는 내가 먼저한게 아니다.

파일을 봤는데 이전까지는 내것을 기반으로 했으나 7.1부터는 본인이 스스로 한것 같다.
https://windowsforum.kr/index.php?mid=data&search_keyword=cheat&search_target=title_content&document_srl=15551499

자 료 실 - Cheat Engine 7.2 무설치 한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설치본만 배포합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스크립트를 별도로 추가하지 않고 빅엔디안 사용자 데이터 유형을 설정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기본 비활성 상태) 빅엔디안

windowsforum.kr


번역 양이 많아서 그분이한걸 일부 참고한것도 있으나 모두 적용하지 않았다.
내 번역에 일관성을 우선시했다.
물론 앞으로도 일관성이 맞지않는 부분을 발견하면 수정할예정이다.
즉, table를 앞에는 '표' 라고 했는데 뒤에서는 '테이블' 으로 표현할수 없다는거다.
물론 이런 표현방식이 현재의 다른사람들이 부르는 표기법과 다름을 안다.
하지만 그렇다고 나는 그들이 맞다고 보지않는다.

번역완료라는건 그냥 1차 번역이 완료되었다는거다.
2차적으로 문맥에 맞는 수정은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