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poedit
- 조선족
- 눈금자
- 거르개
- 크라우딘
- Notepad++
- infinite imagination
- 스트림
- irc
- ∞
- 스트링
- crowdin
- 리브레오피스
- 번역
- 소원성취
- HWP
- PC통신
- 필터
- 조선어
- 0 + 0
- 한국어
- freenode
- 아래한글
- 문화주권
- 연변
- 한글화
- 닉 등록
- 이제된다
- 無限想像
- Nick
Archives
- Today
- Total
DreamFactory7
인터페이스를 획일화하면 배우는 시간이 단축됨 본문
수많은 응용 프로그램들이있다.
이들의 사용법을 익히면 지금보다 더 편리한환경을 쓸수있다.
하지만 이들을 전부 익혀야하는가?
설치, 설정, 제거 이런것들이 각자의 특성에맞게 전부 재각각이다.
이것들에 익숙해지는것도 시간낭비이고 설정하는것도 시간낭비이다.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면 익힐필요도없고 그냥 쓰면된다.
하나만 외우면 그대로 쓸수있다.
윈도우즈용 서비스 설정 환경을 보면 대부분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이클립스도 플러그인이 설치되면 대부분 환경설정에서 설치된다.
이와같이 뭔가 한가지를 공통적으로 쓰게되면 그로인한 배우는 시간이 단축된다.
뭔가를 연동하는데 구지 환경설정파일을 열어서 일일히 해줘야하는가?
이클립스같은 도구를 이용하여 마우스조작 몇번만하면 자동으로 파일에 저장되버리면 좋겠다.
인터페이스를 획일화하면 배우는 시간이 단축됨
UI, API모두 공통 인터페이스 규격이 필요함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noGame 문제해결 : 컨텐츠를 불러올수없음 (0) | 2013.09.14 |
---|---|
윈도우에서 작업창이 안보일때 대처방법 (2) | 2013.06.26 |
오픈소스게임 Unknown Horizons (0) | 2013.06.09 |
TortoiseSVN 사용자인증 정보 변경 (0) | 2013.06.04 |
생산성지향 개발 (0) | 2013.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