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DreamFactory7

엔드유저지향형 설계 본문

생각

엔드유저지향형 설계

우루사1호 2018. 1. 31. 22:22

오후 4:04 2005-10-16, http://cafe.naver.com/freeimagination/33

나는 어떤 생각을할때
추상적이고 큰틀부터 생각을 한다.
그리고 천천히 각부분을 접근한다.

이것은 인간의 사고가 당연하게 생각하는 과학적 접근방법이다.

처음부터 100%가 될수없다.
노력을통해 100%에 가깝게 이뤄야하는데.
그것을 부정하는 이들도있었던거같다.

나는 생각한다.
설계에있어서 천천히 그리고 점진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이야말로
신속하고 정확한 설계를 향한 방법이라는것을..

나의 이글도 몇번이고 내생각을 정리해 수정될것이다.
그리고 마침내 누구라도 인정할수있는 그런 글이 될것이다.
그렇게하는데는 끝없는 노력이 필요한것이다.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자  (0) 2018.04.28
Thechnology_Make_GUIML  (0) 2018.01.31
디버깅 툴 x64dbg  (0) 2017.08.19
Look here!  (0) 2014.07.26
MonoGame 문제해결 : 컨텐츠를 불러올수없음  (0) 2013.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