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닉 등록
- PC통신
- 0 + 0
- 無限想像
- freenode
- 거르개
- 리브레오피스
- 눈금자
- Nick
- Notepad++
- infinite imagination
- 번역
- ∞
- HWP
- irc
- 한글화
- 스트링
- 조선어
- 크라우딘
- crowdin
- 소원성취
- 문화주권
- 아래한글
- 한국어
- 스트림
- 이제된다
- poedit
- 연변
- 조선족
- 필터
Archives
- Today
- Total
DreamFactory7
쯔꾸르가 유행할것같습니다. 본문
한참스타 유즈맵셋팅을 즐기고 또 한창 워3유즈맵을 즐겼을무렵(7~8년전쯤..)
저는 이런생각했습니다.
제가 게임사 사장이라면 사용자들이 게임을 만드는 즐거움을 주기위해 라이브러리를 공개해보겠다..
그런데 한게임이 그런 툴킷을 공개했다고하네요..
온라인으로 쯔꾸르(예전에 일본에서 제작된 각종장르 게임을 만들수있던 도구)를 즐길수있는 시대가 올꺼같기도합니다.
http://blog.naver.com/bt2103?Redirect=Log&logNo=90047591776
2010 /6/5
뭐 이말은 다시풀어서 말하자면 API를 제공하는것과같습니다.
사용자의 요구는 다양한데 게임사에서 만들어준 패키지게임은 그다양한요구에대해 전부 만족시키지못합니다
따라서 이런 요구사항을 만족하기위해서는 차라리 게이머가 개발자가되는.. 일종의 프로슈머인거죠..
좋은 API만 주면 게이머들이 더잘만들고.. 시간낭비도 안할수있을것같습니다.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붙여넣기 사이트 (0) | 2010.06.07 |
---|---|
티스토리 에서 Syntaxhighlighter 사용하기 (그냥 비슷하게 하나만들지그래?) (0) | 2010.06.05 |
그것이 알고싶다. : 티스토리와 다음블로그의 차이점 (0) | 2010.06.05 |
엑셀의 특징 (0) | 2010.05.24 |
이건 뭘까요? (0) | 2009.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