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DreamFactory7 :: IT

제안: 자동차 공구 본문

생각/개념

제안: 자동차 공구

우루사1호 2023. 2. 3. 14:19

나는 예전부터 이런 도구가 있었음 좋겠다고 생각했다.
물론 들어보면 공감갈 수 있을 물건인지도 모르겠다.
내가 만들능력은 안되니까 그누구도 내 아이디어를 특허같은거 걸지말고 모두풀어서 더 좋은 제품을 위한 경쟁을 했으면 좋겠다.

기본기능은 이러하다
자동차스타터 + 플래시 + 비상등 + 공기주입

뭐 다들 비슷한것 봤을 수도 있을것이다.

* 자동차 스타터: 잘못된 방향으로 집게를 물릴경우 경고음이 울리게한다.
크기는 넓지않고 길쭉한 형태로 한다.

* 공기주입: 기본적인 값을 설정하고 공기주입을 하고 공기가 다차면 멈추게한다.
플래시: 강한 LED형태로 멀리서보면 자동차 헤드라이트 정도 밝기여야한다.
정면에 있다.
* 비상등: 측면에도 LED가 있다.
멀리서 보면 자동차 비상등 과 비슷한 밝기로 점멸하게 한다.
* 비상등 삼각대: 펼칠 수있게 되어있고 삼각대 모양으로 보여지게 한다.
* 불봉: 쫙펼칠경우 불봉으로도 쓸수있어야한다.

디자인: 대부분은 넙적한 형태인데 길쭉한 형태로 구성하여 손에 쥘 수 있는 형태로 구성하는게 좋겠다.
쥐어질지는 모르겠지만.
3개의 막대가 이어져있어야 한다.
하나의 막대에는 스타터 및 공기 주입기, 배터리팩, USB 나 시거잭이 들어갈 수 있어야한다.
다른 하나의 막대에는 지지대가 있어야한다.
측면 LED는 점멸 및 상시 켜짐으로 구성되어있어야한다.

그림에서는 두께가 얇았지만 하나의 두께도 두꺼워야할것이다.
안그러면 멀리서 보이지 않기때문이다.
세개의 두께는 자동차 비상등 한쪽의 크기는 되어야한다.

 

 

'생각 > 개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여기에 올리는 내용들은  (1) 2023.12.26
카드형 배터리  (0) 2023.12.26
ui는 논리와 같다  (0) 2023.01.22
다가감 밑그림  (0) 2022.03.16
코딩에대해  (0) 2020.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