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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eamFactory7
프레임워크::게임::삼한일통 본문
원본 : http://dreamfactory7.springnote.com/pages/2999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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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워크::게임::삼한일통
- 시스템저장방식
- XML로한다.
-
대화내용 스크립트
- 대화에 정보를 줄수있다.
-
<대화 선물="" 대화내용="" 화자="" 청자 =""/>
- 화자와 청자를 여러명으로 설정할수있다.
- 화자의 이름에따라 얼굴이 보여진다.
- 화자의 이름이 장수정보에없으면 시스템이 말하는것으로 인식되게한다.
-
오후 12:00 2009-03-28
- 장수정보
- 장수의 이름 열전, 생애등을 저장한다.
정보 XML화
게임상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대부분 XML로 저장되어야한다.
- 성(성의 내구력, 치수, 상업, 농업, 관계수로, 등)
- 지역정보(달에따른 강수량, 달따른 적설량, 달에따른 풍량, 달에따른 연무(안개+먼지)
- 현상횟수, 달에따른 황사현상횟수, 최저온도, 최고온도)
- 병사정보(병사수, 훈련도, 병과)
들도 XML로 구성되어있나요?
저장하기
가변적인부분만 저장하기에서 사용되고 기본적인정보나 변하지않는 정보는 저장되지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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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15 21:29 에 우루사3호님이 마지막으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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