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DreamFactory7 :: IT

낚였다. 본문

번역_유틸리티/Sandboxie-Plus

낚였다.

우루사1호 2022. 3. 5. 12:40

치트엔진 7.4를 번역할려고 설치할려는데 백신이 막았다.
그래서 sandbox를 설치하려니까 내 시스템에서는 설치가 안된다.
그래서 sandboxie-plus를 받아서 설치를 했다.
그런데 한글화가 안되어 있었다.
마침 구글에 sandboxie-plus 칠때 자동으로 연관검색어에 한글이 있어서 sandboxie-plus 한글도 검색해봤다.
다행히도 이런 소소한 오픈소스에도 누가 만들어 놨구나생각하니 진짜 고마웠다.
그래서 검색결과에 클릭했다.
왠지 낯이익은 블로그로 연결되었다.
뭔가 이상해 한참을 봤다.

하... 여긴 내블로그였다.
이걸 한참보고 나서야 내껀지 알았다는게, 참...
내가 내껄보고 나한테 고마워했다니 웃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