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DreamFactory7 :: IT

Sandboxie Plus 1.2.8b 번역 완료 본문

번역_유틸리티/Sandboxie-Plus

Sandboxie Plus 1.2.8b 번역 완료

우루사1호 2022. 8. 14. 16:20

몇일전부터 판올림(업그레이드 버전)이 되어있어서 나도 대응을 했다.

나는 이 무른모(소프트웨어)를 볼때마다 여기에 DOSBOX나 BoxedWine같은것이 섞였으면 좋겠다는 생각도해본다.

DOSBOX나 BoxedWINE, Sandboxie 모두 마치 트루맨쇼처럼 운영체제 외부와 단절 시키기 때문이다.

윈도우즈는 관리의 용이성을 위해 레지스트리개념과 시스템파일이라는 개념을 만들어놨는데 문제는 내가 설치한 무른모들이 레지스트리지나 시스템파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것이다.

더 문제는 그것을 추적하기 어렵다는것이다.
운영체제의 어디에 파일들을 남기고 변경했는지 전혀 알수 없다.

만약 그것이 백신으로도 안잡히는 바이러스라면 포멧밖에 답이 없다.

아무튼 이러한 이유로

나는 이런 소프트웨어를 좋아한다.

한글패치파일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된다.

sandman_ko.qm
0.12MB

설치: .\Sandboxie-Plus\translations 폴더에 넣어두면 된다.

스크린샷:

이 한글 패치 파일을 적용해서 실행해보면 번역에 오류가 많이 보일 것이다.
아닌게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면 검토해보겠다.

나는 이파일을 공식 누리집에는 올리지 않았다.
좀더 검토해보고 물음표있는 부분의 해석들이 깔끔하게 해결되면 그때나 올려볼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