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Nick
- freenode
- 스트링
- 닉 등록
- 조선어
- 0 + 0
- Notepad++
- 문화주권
- 한국어
- 한글화
- ∞
- 조선족
- 필터
- 눈금자
- 연변
- 이제된다
- 거르개
- 크라우딘
- PC통신
- 리브레오피스
- 無限想像
- 소원성취
- crowdin
- HWP
- 아래한글
- 스트림
- poedit
- 티스토리챌린지
- infinite imagination
- 오블완
- Today
- Total
DreamFactory7
치트 엔진 자습서 단계 본문
일단 자습서는 하나만 올려놨다.
나도 간혹 햇갈리기 때문이다.
튜토리얼이라는 낱말대신 자습서라고 표현한것은 내가 번역할때도 그렇게 했지만 눈높이를 낮추고자한 나의 의도이다.
1단계: 자습서 프로그램을 치트엔진 치트 대상으로 놓기
2단계: 정확한 값 찾기 (Exact Value Scanning)
정확하게 주어진 값을 찾아서 변경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3단계: 초기 값을 모를 때 (Unknown Initial Value)
값의 증가 또는 감소 여부를 이용해, 초기 값을 모르는 상태에서 변경된 값을 추적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4단계: 부동소수점 값 찾기 (Floating Point Scanning)
정확한 실수 유형과 정확한 값을 찾음
5단계: 코드찾기 (Code finder)
어셈블리어 NOP으로 기능을 무력화시킴
6단계: 포인터 검색 (Pointer)
메모리 주소가 매번 바뀌는 값들을 추적하기 위해 포인터를 검색하는 방법을 배움.
7단계: 코드 삽입 (Code Injection)
프로그램 내 특정 코드에 변조 코드를 삽입하여 원하는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배움.
특정 메모리 위치에 코드를 삽입하여 동작을 변경하거나 원하는 동작을 수행하게 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8단계: 다중 레벨 포인터 (Multilevel Pointers)
여러 단계의 포인터를 통해 복잡한 메모리 구조 속에서 특정 값을 추적하는 고급 기술을 배움.
9단계: 공유 코드 (Shared Code)
여러 개체가 같은 코드 블록을 사용하는 경우, 특정 개체에 대해서만 원하는 방식으로 코드 동작을 수정하는 방법을 익힙니다.
'번역_유틸리티 > Cheat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트엔진 멀티 포인터 예제들 모음 (1) | 2024.10.12 |
---|---|
치트엔진 번역은 왜그럴까? (2) | 2024.10.11 |
치트엔진 사용자에 대한 번역 고민 (5) | 2024.09.13 |
poki게임 치트방법 (0) | 2024.05.28 |
다다음판의 번역을 끝냄 (0) | 2024.02.04 |